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26
23
h-index
2
2
i10-index
1
1
0
8
4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1
2
2
4
6
8
2
공동 저자
Michael W. Kramer
Emeritus Professor
ou.edu의 이메일 확인됨
Ryan S. Bisel, Ph.D.
Professor Organizational Communication, University of Oklahoma
ou.edu의 이메일 확인됨
Brittney S. Morrissey (Wallace)
Graduate Student, Ph.D. at the University of Oklahoma
ou.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Britney Gilmore
Assistant Professor,
Texas Christian University
tcu.edu의 이메일 확인됨
organizational communication
occupational narratives
identity
학술자료
인용
공동 저자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We are who we say we are: Teachers’ shared identity in the workplace
B Gilmore, MW Kramer
Communication Education 68 (1), 1-19
, 2019
16
2019
The micro-skills of collective communication design work: An academic team’s development of sensebreaking messages
JT Austin, BS Wallace, BN Gilmore, RS Bisel
Communication Studies 71 (2), 295-314
, 2020
7
2020
Hispanic women's higher education experiences: An examination of the influence of culture and family
BN Gilmore
Stephen F. Austin State University
, 2013
2
2013
How students respond to critical feedback from teaching assistants: The effect of instructor and feedback characteristics on perceptions of credibility, efficacy, affect, and …
IA Cionea, BN Gilmore, AT Machette, P Kavya
Western Journal of Communication 87 (4), 578-600
, 2023
1
2023
‘I’m Just a Big Teddy Bear’: An Analysis of Men’s Professional Identity Narratives in Caring Occupations
BN Gilmore
Communication Studies 75 (2), 188-206
, 2024
2024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5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