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2개
자료 1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Karl Aquino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sauder.ubc.ca의 이메일 확인됨
- Mark ForehandUniversity of Washingtonuw.edu의 이메일 확인됨
- Amit Bhattacharjee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Colorado Bouldercolorado.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fano Puntoni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Eric Levy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Queen Mary University of Londonqmu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B. WootenAlfred L. Edwards Collegiate Professor, Stephen M. Ross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luk warlopProfessor of Marketing, BI Norwegian Business Schoolbi.no의 이메일 확인됨
- Rachel CrosonExecutive Vice President and Provost, University of Minnesotaumn.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fan ThauOrganizational Behavior, INSEADinsead.edu의 이메일 확인됨
- Will FelpsAssociate Professor, School of Management & Governance, University of New South Walesunsw.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Vivien LimProfessor, Dept of Management and Organization, National University of Singaporenus.edu.sg의 이메일 확인됨
- Rohit DeshpandeProfessor, Harvard Universityhbs.edu의 이메일 확인됨
- Edelyn VeronaUniversity of South Floridausf.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nathan Z. BermanLondon Business Schoollond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Sam A HardyBrigham Young Universityb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ne-Sophie I. LenoirDirector, Branding Sciencebranding-science.com의 이메일 확인됨
- Kevin VolppProfessor of Medicine and Health Care Management,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hn J. CurtinProfessor of Psychology,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wi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Naomi SadehUniversity of Delaware, Dept. Psychological & Brain Sciencesudel.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w PerkinsAssociate Professor, Washington State University Carson College of Businesswsu.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