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4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Pradeep ChintaguntaUniversity of Chicago, Booth School of Businesschicagoboo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rt BronnenbergTilburg Universitytilburguniversity.edu의 이메일 확인됨
- Günter J. HitschKilts Family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Chicago Booth School of Businesschicagoboo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Peter E. RossiJames Collins Professor of Economics, Marketing, and Statisticsanderson.ucla.edu의 이메일 확인됨
- Puneet ManchandaIsadore and Leon Winkelman Professor, Professor of Marketing, Ross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Khim-Yong GohNational University of Singaporecomp.nus.edu.sg의 이메일 확인됨
- Harikesh S NairGoogle, Stanfordgoogle.com의 이메일 확인됨
- Jeremy FoxRice University Department of Economicsri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Sachin GuptaHenrietta Louis Johnson Professor of Management and Professor of Marketing, Cornell University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tthew GentzkowProfessor of Economics, Stanford University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BesankoProfessor of Strategy,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Northwestern Universitykellogg.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y SimonovGary Winnick and Martin Granoff Associate Professor, Columbia Business Schoolgsb.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Shirsho BiswasAssistant Professor, University of Washington - Foster School of Businessuw.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e-Lin SuUniversity of Chicagochicagoboo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Xueming LuoCharles Gilliland Distinguished Professor of Marketing, IS, and Strategy, Temple Universitytemp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Zheng FangProfessor of Marketing, Business School, Sichuan Universityscu.edu.cn의 이메일 확인됨
- Rebecca DiamondProfessor of Economics, Stanford GSB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Hunt AllcottProfessor, Stanford University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Szymon SacherPostdoctoral Scholar, Stanford University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Vishal SinghStern School of Business, NYU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