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3개
자료 2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Matthew AlexanderReader in Marketing, University of Strathclyde, Glasgow, UKstrath.ac.uk의 이메일 확인됨
- Leena Aarikka-StenroosProfessor of Industrial Management, Tampere Universitytuni.fi의 이메일 확인됨
- Larissa BeckerAssistant Professor in Marketing, Hanken School of Economicshanken.fi의 이메일 확인됨
- Aino HalinenProfessor of Marketing, Turku School of Economics, University of Turkuutu.fi의 이메일 확인됨
- Jodie Conduit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Adelaideadelaide.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Anu HelkkulaSenior Research Specialist, Research Ethics, Hanken School of Economics, Finlandhanken.fi의 이메일 확인됨
- Julia FehrerThe University of Auckland Business Schoolauckland.ac.nz의 이메일 확인됨
- Roderick J. BrodieDepartment of Marketing University of Auckland Business Schoolauckland.ac.nz의 이메일 확인됨
- Lars WitellLinköping University and Karlstad Universityliu.se의 이메일 확인됨
- Bo Edvardsson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CTF Service Research Centre, Karlstad universitykau.se의 이메일 확인됨
- Helen PerksProfessor, Karlstad University, Swedenkau.se의 이메일 확인됨
- Mekhail MustakHanken School of Econicsutu.fi의 이메일 확인됨
- Anders GustafssonProfessor of Marketing, BI Norwegian Business Schoolbi.no의 이메일 확인됨
- Margareta FrimanProfessor, SAMOT, CTF, Karlstad universitykau.se의 이메일 확인됨
- Carolin PlewaProfessor of Marketing and Stakeholder Engagement, The University of Adelaideadelaide.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Jay KandampullyProfessor of Service Management, The Ohio State Universityo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Ingo Oswald KarpenFull Professor at CTF — Service Research Center, Sweden & Adelaide Business School, Australiakau.se의 이메일 확인됨
- Michael KleinaltenkampProfessor (Emeritus) of Business and Services Marketing, Freie Universitaet Berlinfu-berlin.de의 이메일 확인됨
- Anna SalonenUniversity of Jyväskyläjyu.fi의 이메일 확인됨
- Philipp 'Phil' KlausProfessor of Customer Experience Strategy International University of Monacocranfield.ac.uk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