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199
151
h-index
3
3
i10-index
1
1
0
36
18
2016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1
16
27
20
28
34
28
36
5
팔로우
Shelly Buchanan
Professor,
San Jose State University
sjsu.edu의 이메일 확인됨
information literacy
inquiry based learning
student motivation
school library practices
학술자료
인용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Inquiry based learning models, information literacy, and student engagement: A literature review
S Buchanan, M Harlan, C Bruce, S Edwards
School Libraries Worldwide 22 (2), 23-39
, 2016
183
2016
Exploring the lived experience of middle school students engaged in inquiry based learning
S Buchanan
Information Literacy: Key to an Inclusive Society: 4th European Conference …
, 2016
9
2016
The lived experience of middle school students engaged in student-driven inquiry: A phenomenological study
SMC Buchanan
Queensland University of Technology
, 2018
5
2018
Using the hermeneutic phenomenological method to explore the middle school student lived experience of student driven inquiry
SC Buchanan
Qualitative and Quantitative Methods in Libraries, 61-74
, 2019
2
2019
Emailing from a Loom
M Milton, S Buchanan
Collaboration is Key to Building Bridges, 14
, 0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5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