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Mark ForehandUniversity of Washingtonuw.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rbara E. Kahn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ikki HeblRice Universityri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Eden KingRice Universityri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ff RotmanDeakin Business School, Deakin Universitydeakin.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Scott ConnorsWestern Universityuwo.ca의 이메일 확인됨
- Seung Hwan (Mark) LeeProfessor, Retail Management, Toronto Metropolitan Universitytorontomu.ca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SprottDrucker School of Managementcgu.edu의 이메일 확인됨
- Eric SpangenbergPaul Merage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uci.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thony G. GreenwaldProfessor of Psychology, University of Washingtonu.washingt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Dominika MaisonProfesor UW, Uniwersytet Warszawskipsych.uw.edu.pl의 이메일 확인됨
- Matthew ThomsonIsenberg School of Management, UMASS Amherstisenberg.umass.edu의 이메일 확인됨
- Dominick FroschPalo Alto Medical Foundation Research Institute;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pamfri.org의 이메일 확인됨
- Katie Spangenberg (Quinn)Seattle Universityseattleu.edu의 이메일 확인됨
- Justin AngleUniversity of Montanaumontana.edu의 이메일 확인됨
- Sokiente W. Dagogo-JackUniversity of Georgiauga.edu의 이메일 확인됨
- Arlette PerryUniversity of Miamimiami.edu의 이메일 확인됨
- Americus Reed IIProfessor of Marketing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nn J. Smith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Wyoming College of Businessuwyo.edu의 이메일 확인됨
- T.J. Weber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Orfalea College of Businesscalpoly.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Andrew Perkins
Associate Professor, Washington State University Carson College of Business
w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