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Vikas MittalRice Universityri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Qingyun ZhuSan Diego State Universitysd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Vamsi K. KanuriViola D. Hank 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Notre Damend.edu의 이메일 확인됨
- Timothy KeininghamJ. Donald Kennedy Endowed Chair in E-Commerce, St. John's Universitystjohns.edu의 이메일 확인됨
- Lerzan AksoyDean, Gabelli School of Business and Professor of Marketing, Fordham Universityfordham.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uce CooilRichmond Professor of Management, Emeritus, Vanderbilt Universityowen.vanderbilt.edu의 이메일 확인됨
- Atakan YalcinProfessor of Finance, Ozyegin Universityozyegin.edu.tr의 이메일 확인됨
- Joseph SarkisProfessor of Management, Worcester Polytechnic Institute, Business Schoolwpi.edu의 이메일 확인됨
- Heiner EvanschitzkyAlliance Manchester Business School, The University of Manchestermanchester.ac.uk의 이메일 확인됨
- Florian PallasControlExpert GmbHcontrolexpert.com의 이메일 확인됨
- Vanitha SwaminathanThomas Marshall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Pittsburghkatz.pitt.edu의 이메일 확인됨
- Felipe ThomazUniversity of Oxfordsbs.ox.ac.uk의 이메일 확인됨
- Cheryl-lyn Ngoh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 California Polytechnic State University, San Luis Obispocalpoly.edu의 이메일 확인됨
- J Jeffrey InmanKatz Graduate School of Business - University of Pittsburghkatz.pitt.edu의 이메일 확인됨
- Yan Anthea zhangProfessor and Fayez Sarofim Vanguard Chair of Strategic Management, Rice Universityri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nnifer WigginsKent State Universitykent.edu의 이메일 확인됨
- Pandu TadikamallaKatz Graduate School of Businesskatz.pitt.edu의 이메일 확인됨
- Pinar Yildirim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Pen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Ryan LuchsChair, Marketing & Management Dept., Duquesne Universityduq.edu의 이메일 확인됨
- Ahmad Al AsadyChalley Institute, Department of Management and Marketing, North Dakota State Universityndsu.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