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3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Eva AscarzaHarvard Business Schoolhbs.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nen FeldmanProfessor of Data Science, Hebrew Universityhuji.ac.il의 이메일 확인됨
- Jacob GoldenbergInterdisciplinary Center Hertzelia, Visiting Professor Columbia Universityidc.ac.il의 이메일 확인됨
- V SrinivasanAdams Distinguished Professor of Management, Emeritus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m Schrift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Kelley School of Business, Indiana Universityiu.edu의 이메일 확인됨
- Verena SchoenmuellerEsadeesade.edu의 이메일 확인됨
- Ricardo Montoya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dad Católica de Chile - School of Managementuc.cl의 이메일 확인됨
- Jonah BergerThe Wharton School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chen HartmannProfessor of Digital Marketing, TUM School of Management, Technical University of Munichtum.de의 이메일 확인됨
- Olivier ToubiaGlaubinger Professor of Business, Columbia Business School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Wendy W. MoeUniversity of Marylandumd.edu의 이메일 확인됨
- Peter EbbesProfessor, HEC Parishec.fr의 이메일 확인됨
- Michal Herzenstein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Delawareudel.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uce HardieLondon Business Schoollond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Lyle UngarUniversity of Pennsylvaniacis.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Asim AnsariWilliam T. Dillard Professor of Marketing, Columbia University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nathan Z. ZhangDr. Ajay Menon Professor in Business & 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Colorado State Universitycolostate.edu의 이메일 확인됨
- Sandra MatzColumbia Universitygsb.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at KeinanBoston Universitybu.edu의 이메일 확인됨
- Yang Li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Cheung Kong Graduate School of Business, Chinackgsb.edu.cn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Oded Netzer
Arthur J. Samberg Professor of Business, Columbia University
gsb.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