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6개
자료 3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Youjae YiSeoul National Universitysnu.ac.kr의 이메일 확인됨
- Utpal DholakiaGeorge R. Brown Professor of Marketing, Rice Universityri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Willem VerbekeErasmus University Rotterdam, The Netherlandsese.eur.nl의 이메일 확인됨
- Fred D DavisTexas Tech Universityttu.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ssimo BergamiUniversity of Bolognaunibo.it의 이메일 확인됨
- Silvia Grappi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Modena and Reggio Emiliaunimore.it의 이메일 확인됨
- Simona RomaniProfessor of Consumer Behavior, Luiss University Rome Italyluiss.it의 이메일 확인됨
- Chunyan XieProfessor, Western Norway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hvl.no의 이메일 확인됨
- Hans BaumgartnerSmeal Chair Professor of Marketing, Smeal College of Business, Penn State Universityp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Frank D. BelschakProfessor of Leadership and Change, University of Amsterdam Business Schooluva.nl의 이메일 확인됨
- Rajeev BatraUniversity of Michigan, Ross School of Business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co PeruginiUniversity Milano-Bicoccaunimib.it의 이메일 확인됨
- Nancy WongUniversity of Wisconsinwi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ffrey R. EdwardsUniversity of North Carolinaunc.edu의 이메일 확인됨
- Rik PietersTilburg Universityuvt.nl의 이메일 확인됨
- Gabriele MorandinProfessor of Organizational Behavior, University of Bolognaunibo.it의 이메일 확인됨
- Nikhilesh DholakiaProfessor Emeritus, University of Rhode Islanduri.edu의 이메일 확인됨
- Luigi LeoneProfessor Psychometricsuniroma1.it의 이메일 확인됨
- Todd HeathertonRetired from Dartmouth Collegedartmou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Zeynep Gürhan-CanliMigros Professor of Marketing, Koc Universityku.edu.tr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R. P. Bagozzi
Professor of Behavioral Science in Management, University of Michigan
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