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모두 보기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123
45
h-index
4
2
i10-index
2
2
0
16
8
2008
2009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2
2
3
9
10
15
16
11
10
12
5
13
6
6
3
팔로우
Maciej Szymanowski
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 Erasmus University
확인된 이메일 없음
Consumer Learning
Choice Models
Product Placement
Brand Management
Retailing
학술자료
인용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Consumption-based cross-brand learning: are private labels really private?
M Szymanowski, E Gijsbrecht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9 (2), 231-246
, 2012
98
2012
Patterns in consumption-based learning about brand quality for consumer packaged goods
M Szymanowski, E Gijsbrechts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30 (3), 219-235
, 2013
17
2013
The competitive advantage of private label branding in FMCG
M Szymanowski
RSM Discovery-Management Knowledge 13 (1), 14-15
, 2013
4
2013
Conditional cross-brand learning: when are private labels really private?
M Szymanowski, E Gijsbrechts
Marketing Dynamics Conference 2007
, 2007
4
2007
Erratum to Patterns in consumption-based learning about brand quality for consumer packaged goods [Intern. J. of Research in Marketing 30/3 (2013) 219 235]
M Szymanowski, E Gijsbrechts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30 (4), 433-434
, 2013
2013
Consumption-based learning about brand quality: Essays on how private labels share and borrow reputation
MG Szymanowski
2009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6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