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0개
자료 2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Aric RindfleischUniversity of Illinois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R. P. BagozziProfessor of Behavioral Science in Management,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mes BurroughsRolls-Royce Commonwealth Professor of Commerce, McIntire School of Commerce, University of Virginiavirgin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Aaron C. AhuviaRichard E. Czarnecki Endowed Colleg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Michigan-Dearbor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Ayalla RuvioMarketing professor, Broad College of Business, Michigan State University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Dee WarmathAssociate Professor, University of Georgiauga.edu의 이메일 확인됨
- Genevieve Elizabeth O'ConnorFordham Universityfordham.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ex GunzManchester Business Schoolmbs.ac.uk의 이메일 확인됨
- Agnes NairnUniversity of Bristolbristo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Tina LOWREYHEC Parishec.fr의 이메일 확인됨
- L. J. SHRUMHEC Parishec.fr의 이메일 확인됨
- Youjae YiSeoul National Universitysnu.ac.kr의 이메일 확인됨
- Massimo BergamiUniversity of Bolognaunibo.it의 이메일 확인됨
- Richard NisbettProfessor of Psychology,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Kaiping Peng(彭凯平)Professor of Psychology, Tsinghua University (清华大学心理学教授)mail.tsinghua.edu.cn의 이메일 확인됨
- Casey NewmeyerMarketing Insights Consultantcisco.com의 이메일 확인됨
- Spencer M. Ross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Mass Lowelluml.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io PandelaereVirginia Techvt.edu의 이메일 확인됨
- Kristin ScottMinnesota State University, Mankatomn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Sunaina ChuganiUniversity of Texas Rio Grande Valleyutrgv.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