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모두 보기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292
160
h-index
3
3
i10-index
3
3
0
46
23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4
8
16
14
19
25
36
18
26
19
27
46
23
공동 저자
Rabindra A. Ratan
Associate Professor, Department of Media & Information, Michigan State University
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Chaeyun Lim
Doctoral Candidate, Department of Media and Information, Michigan State
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Yiming (Skylar) Lei
Michigan State University
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Chimobi R. Ucha
Michigan State University
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ICT for Development (ICT4D)
e-Learning/m-Learning
Human Computer Interaction
Educational
학술자료
인용
공동 저자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Poverty in Nigeria: Some dimensions and contributing factors
C Ucha
Global Majority E-Journal 1 (1), 46-56
, 2010
262
2010
How do social presence and active learning in synchronous and asynchronous online classes relate to students’ perceived course gains?
R Ratan, C Ucha, Y Lei, C Lim, W Triwibowo, S Yelon, A Sheahan, ...
Computers & Education 191, 104621
, 2022
20
2022
Avatar customization orientation and undergraduate-course outcomes: Actual-self avatars are better than ideal-self and future-self avatars
R Ratan, MS Klein, CR Ucha, LL Cherchiglia
Computers & Education 191, 104643
, 2022
10
2022
Role of course relevance and course content quality in MOOCs acceptance and use
CR Ucha
Computers and Education Open 5, 100147
, 2023
2023
Understanding Learners and Factors Influencing Acceptance and Intention to Use Massive Open Online Courses (MOOCs) in a Developing Country Context: A Case Study of Nigeria
CR Ucha
Michigan State University
, 2021
2021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5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