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7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Christophe CrouxKU Leuven - Faculty of Economics and Businesskuleuven.be의 이메일 확인됨
- Marnik DekimpeProfessor of Marketing, Tilburg Universityuvt.nl의 이메일 확인됨
- Bruce HardieLondon Business Schoollond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Sunil GuptaMarketing Professor, Harvard Business Schoolhbs.edu의 이메일 확인됨
- Tammo BijmoltProfessor of Marketing Research, University of Groningenrug.nl의 이메일 확인됨
- Stefan StremerschErasmus School of Economics, Erasmus University Rotterdam, the Netherlands & IESE Business Schoolese.eur.nl의 이메일 확인됨
- Eva AscarzaHarvard Business Schoolhbs.edu의 이메일 확인됨
- Scott A. NeslinProfessor of Marketing, Dartmouth Collegedartmou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Oded NetzerArthur J. Samberg Professor of Business, Columbia Universitygsb.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Peter FaderProfessor of Marketing at the Wharton School of the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rak LibaiMarketing Professor, Reichman University (formally IDC), Herzliya , Israelidc.ac.il의 이메일 확인됨
- Foster ProvostProfessor, New York University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m Schrift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Kelley School of Business, Indiana Universityiu.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NealCatalyst Behavioral Sciences & Duke Universitycatalystbehavioral.com의 이메일 확인됨
- Sarah Gelper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Analytics, University of Luxembourguni.lu의 이메일 확인됨
- R. P. BagozziProfessor of Behavioral Science in Management,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Wouter E van den BergBrainCompassbraincompass.com의 이메일 확인됨
- Willem VerbekeErasmus University Rotterdam, The Netherlandsese.eur.nl의 이메일 확인됨
- Zoltán PuhaApplied Scientist @ Zalandozalando.de의 이메일 확인됨
- Maurits KapteinUniversity of Tilburg / JADSmauritskaptein.com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