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동 저자
- Eitan MullerProfessor of Marketing, New York University and Reichman University (IDC)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cob GoldenbergInterdisciplinary Center Hertzelia, Visiting Professor Columbia Universityidc.ac.il의 이메일 확인됨
- Renana PeresProfessor of Marketing, The Hebrew Universityhuji.ac.il의 이메일 확인됨
- Katherine LemonProfessor of Marketing, Boston Collegebc.edu의 이메일 확인됨
- Gil AppelThe George Washington Universitygwu.edu의 이메일 확인됨
- Michael HaenleinProfessor of Marketing, ESCP Business School and University of Liverpool Management Schoolescp.eu의 이메일 확인됨
- Eitan gerstnerProfessor Emeritus of Management, Technion, Israeltechnion.ac.il의 이메일 확인됨
- Gal Oestreicher-SingerThe Coller School of Management, Tel Aviv Universitytau.ac.il의 이메일 확인됨
- Eyal BiyalogorskyArison school of Businessidc.ac.il의 이메일 확인됨
- Sorin SolomonProfessor of Physics , Hebrew University of Jerusalemcc.huji.ac.il의 이메일 확인됨
- Sarit MoldovanDepartment of Management and Economics, The Open University of Israelopenu.ac.il의 이메일 확인됨
- Hans RisseladaAssociate Professor at the University of Groningenrug.nl의 이메일 확인됨
- Oliver GötzProfessor für internationales B-to-B Marketing und Sales Management, ESB Business School, Reutlingenreutlingen-university.de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w T. StephenL'Oréal Professor of Marketing, Saïd Business School, University of Oxfordsbs.ox.ac.uk의 이메일 확인됨
- Ruth N. BoltonArizona State Universitya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Ko de RuyterKing's College, King's Business School, London, United Kingdomkc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Irit NitzanTel-Aviv University, Israeltauex.tau.ac.il의 이메일 확인됨
- Sanjiv DasSanta Clara Universityscu.edu의 이메일 확인됨
- Peeter VerleghProfessor of Marketing, Vrije Universiteit (VU) Amsterdamvu.nl의 이메일 확인됨
- Chrysanthos DellarocasAssoc Provost of Digital Learning & Innovation, Richard C. Shipley Prof of IS, Boston Universitybu.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