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8개
자료 2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Kyle Murray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Albertaualberta.ca의 이메일 확인됨
- Benedict DellaertProfessor of Marketing, Erasmus School of Economics, Erasmus University Rotterdamese.eur.nl의 이메일 확인됨
- Russ GreinerProfessor of Computer Science, University of Albertaualberta.ca의 이메일 확인됨
- Martin SpannProfessor of Electronic Commerce & Digital Markets, LMU Munichlmu.de의 이메일 확인됨
- Eric J. JohnsonNorman Eig Professor of Business, Columbia Business School, Columbia University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ian WansinkFormer Professor, Cornell Food and Brand Lab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Craig R. FoxProfessor of Management, Psychology & Medicine, UCLAanderson.ucla.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s DonkersProfessor of Marketing Research, Erasmus Universityese.eur.nl의 이메일 확인됨
- Terry Elrod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Albertaualberta.ca의 이메일 확인됨
- Ellen PetersPhilip H. Knight Chair, University of Oregonuoreg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G GoldsteinSenior Principal Research Manager, Microsoft Researchdangoldstein.com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SchkadeProfessor of Management, UC-San Diegoucsd.edu의 이메일 확인됨
- Richard LarrickDuke University - Fuqua School of Business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bert ZeithammerUCLAanderson.ucla.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n R. LandwehrProfessor of Marketing, Goethe University Frankfurtwiwi.uni-frankfurt.de의 이메일 확인됨
- Simon J. BlanchardProvost Distinguished Associate Professor and Dean's Professor, Georgetown Universitygeorgetown.edu의 이메일 확인됨
- Remi Trudel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Boston Universitybu.edu의 이메일 확인됨
- Xin GeUniversity of Northern British Columbiaunbc.ca의 이메일 확인됨
- Bernd SkieraProfessor of Electronic Commerce, Goethe-University, Frankfurt, Germanywiwi.uni-frankfurt.de의 이메일 확인됨
- Tom MeyvisNew York University, Stern School of Business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